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ok캐쉬백 현금전환 하는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카드사나 대기업 그룹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 종류중에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것이 ok캐쉬백입니다.


 ok캐시백은 sk와 관련된 제품에서 많이 사용되고, 예전에는 하나카드도 외환은행하고 합치기 전에는 하나sk카드로 불리면서 제휴를 많이 했었습니다. 그래서 ok캐쉬백은 소비생활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적립이 되는 경우도 많고, 이벤트 등을 통해서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오케이 캐시백 홈페이지에 뜬 이벤트만 해도 타 포인트와는 상대가 되지 않는 유용한 이벤트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가입, 해지방어 등을 할때도 현금을 지불하는 것은 불법이라 상품권이나 ok캐쉬백으로 제공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현금 전환이 쉬운 ok캐쉬백을 받은 다음에 현금전환을 하시면 좋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간단하여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1. 우선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2. 메뉴 맨 오른쪽 MY 캐쉬백을 클릭



3. 다시 메뉴 맨 오른쪽 상환/환급 클릭


4. 생년월일(YYMMDD) 입력


5. 입금 받으실 계좌번호 입력



6. 상환가능 포인트 확인 

  주의, 5만원 이상일 경우 상환가능합니다.


7. 상환금액 입력 후 상환신청 


 ok캐쉬백 처럼 쉽게 현금으로 상환 받는 포인트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면 아주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추가로 저도 오늘 이 포스팅 하려고 들어갔다가 자동차보험 확인만으로 3,000원 포인트 받는 이벤트 하고 3,000포인트 벌었습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하고 정보도 얻을겸 하면 나쁘지 않은 이벤트 들이 더러 있으니 간혹 들러서 이벤트 확인해보세요.

반응형